본문 바로가기
트로트와 노래

류원정 - 미운정 고운정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by 트로트와 노래 2023. 5. 26.

 

 

미운정 고운정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류원정 님의 미운정 고운정은 마아성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습니다. 이별의 상처에 대한 노래입니다. 트로트 장르에서는 나름 신인 가수라고 할 수 있는 류원정 님의 신곡으로 정통 트로트 느낌이 나면서도 발라드 느낌도 납니다. 발표된 지 얼마 안 된 노래라서 아직까지 큰 호응을 얻지는 못하고 있지만 트로트 장르는 몇 년이 지나서야 역주행하는 경우도 많아서 아직까지 기대되는 노래입니다. 그럼 노래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미운정 고운정 노래 듣기

 

▶ https://tv.naver.com/v/26852154

 

 

 

🎵 인기 노래

 

양하영 - 가슴앓이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가슴앓이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양하영 님의 가슴앓이는 강영철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습니다. 한마음이라는 그룹의 노래로 멤버로는 강영철 님과 양하영 님이 있습니다. 한마음 그룹의

gamebe.tistory.com

 

윤수현(한세일) - 모정의 세월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모정의 세월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한세일 님의 모정의 세월은 신봉승 님이 작사하셨고, 박정웅 님이 작곡하셨습니다. 약 50년 전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노래이지만 여전히

gamebe.tistory.com

 

혜은이 - 후회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후회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혜은이 님의 후회는 길옥윤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습니다. 혜은이 님의 10집 앨범의 타이틀 곡이었던 노래입니다. 이 곡은 1980년 MBC 국제가요제에서 은상을 수

gamebe.tistory.com

 

 

류원정 - 미운정 고운정 악보 반주

 

▶ https://www.youtube.com/watch?v=P2snP-EqreE

 

 

 

 

류원정 - 미운정 고운정 가사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었는데

이제 와 떠난대요

바보처럼 믿었던

내가 바보인가요

그대를 잊으려 잊으려 해도

가슴을 콕콕 찌르는데

그대를 지우려 지우려 해도

자꾸만 생각나는데

왜 이럴까 왜 이러는 걸까

가슴이 말을 안 듣네

미운 정 고운 정 다 줬던

내가 아아~ 바보인가요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었는데

이제 와 떠난대요

바보처럼 믿었던

내가 바보인가요

그대를 잊으려 잊으려 해도

가슴을 콕콕 찌르는데

그대를 지우려 지우려 해도

자꾸만 생각나는데

왜 이럴까 왜 이러는 걸까

가슴이 말을 안 듣네

미운 정 고운 정 다 줬던

내가 아아~ 바보인가요

왜 이럴까 왜 이러는 걸까

가슴이 말을 안 듣네

미운 정 고운 정 다 줬던

내가 아아~ 바보인가요

내가 아아~ 바보인가요

 

류원정 - 미운정 고운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