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와 노래

윤복희 - 여러분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by 트로트와 노래 2023. 5. 14.

 

 

여러분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윤복희 님의 여러분의 원곡 작사는 윤복희, 한국어 작사는 윤향기 님이 하셨습니다. 작곡은 윤향기 님이 하셨습니다. 편곡은 복기호, 윤복희 님이 하셨습니다. (댓글 참고) 이 노래가 발표된 지 5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후배 가수들에 의해 많이 불리는 노래입니다. 힘들 때 위로가 되는 메시지를 남겨주는 노래라서 더욱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힘든 상황에 있으시다면 이런 노래를 들으면서 기운을 차려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노래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여러분 노래 듣기

 

▶ https://tv.naver.com/v/1093620

 

 

 

🎵 인기 노래

 

강문경(나훈아) - 테스형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테스형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나훈아 님의 테스형은 나훈아 님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하셨습니다. 이 곡은 2020년 8월에 발매된 나훈아 님의 9집 앨범 타이틀 곡입니다. 나훈아 님의 특집 콘서

gamebe.tistory.com

 

배금성(백년설) - 나그네 설움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나그네 설움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백년설 님의 나그네 설움은 조경환 님이 작사하셨고, 이재호 님이 작곡하셨습니다. 트로트계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백년설 님의 노래 중 하나입니다. 노래

gamebe.tistory.com

 

윤복희 - 여러분 악보 반주

 

▶ https://tv.naver.com/v/12328378

 

 

 

 

윤복희 - 여러분 가사

네가 만약 괴로우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음

음음음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친구가 될게 네가 만약 음음음 기쁠 때면 내가 웃음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만약 내가 외로울 때 누가 나를 위해주지 여러분

 

윤복희 -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