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와 노래

윤항기(키보이스) - 해변으로 가요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by 트로트와 노래 2023. 5. 16.

 

 

해변으로 가요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키보이스의 해변으로 가요는 이철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습니다. 빠르고 신나는 노래입니다. 더운 여름에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시원해진다는 느낌을 받을 만큼의 경쾌한 곡입니다. 흥겨운 노래가사와 멜로디 때문에 따라 부르기도 쉽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노래는 대표적인 여름 시즌 노래가 되었습니다. 발표된 지 5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여름만 되면 다양한 매체에서 이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점점 여름 온도가 올라가고 있는데, 올해 여름은 조금이라도 더 시원하기를 바라보면서 음악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노래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해변으로 가요 노래 듣기

 

▶ https://tv.naver.com/v/1847508

 

 

 

🎵 인기 노래

 

주미,성은(바니걸스) - 그냥 갈 수 없잖아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그냥 갈 수 없잖아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바니걸스 님의 그냥 갈 수 없잖아은 김성욱 님이 작사하셨고, 김영광 님이 작곡하셨습니다. 최근에 트로트 무대를 보다가 이 곡을 알게 되었습니다.

gamebe.tistory.com

 

최성수 - 동행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동행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최성수 님의 동행은 최성수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한다는 건 행복한 일인데, 그러지 못하고 있는 자신의 상황을 노래한 곡입니다. 이별

gamebe.tistory.com

 

장미리 - 말 전해다오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말 전해다오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장미리 님의 말 전해다오는 안길웅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습니다. 그리움을 담은 노래입니다. 잃어버린 사랑을 그리워하는 모습이 애절하게 그려진 노

gamebe.tistory.com

 

 

키보이스 - 해변으로 가요 악보 반주

 

▶ https://tv.naver.com/v/17222621

 

 

 

 

키보이스 - 해변으로 가요 가사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줘요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 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불타는 그 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국

끝없이 남기며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줘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불타는 그 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국

끝없이 남기며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 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 거예요

 

키보이스 - 해변으로 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