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와 노래

박상철 - 무조건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by 트로트와 노래 2024. 4. 28.

 

 

무조건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박상철 님의 무조건은 한솔 님이 작사하셨고, 박현진 님이 작곡하셨습니다. 박상철 님의 3집 앨범 타이틀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빠른 박자의 노래입니다. 그래서 신나는 분위기를 잘 살린 곡이기도 합니다. 박상철 님은 2집과 3집을 연속으로 히트시키면서 명실공히 대표 트로트 가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이 노래는 따라 부르기도 좋아서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많이 불렸습니다. 선거 음악으로도 사용될 정도입니다. 그럼 노래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무조건 노래 듣기

 

▶ https://tv.naver.com/v/8606045

 

 

 

🎵 인기 노래

나미 - 보이네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나미 - 보이네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보이네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나미 님의 보이네는 박건호 님이 작사하셨고, 김명곤 님이 작곡하셨습니다. 나미 님의 '나미 골든앨범'이라는 앨범의 수록곡입니다. 3집과 4집 중간에 발표한 앨

gamebe.tistory.com

최예진(문주란) -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최예진(문주란) -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문주란 님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는 양인자 님이 작사하셨고, 김희갑 님이 작곡하셨습니다. 약 30년 전에 발표된 노래로 당시에 많은 화제

gamebe.tistory.com

강민주(최숙자) - 모녀기타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강민주(최숙자) - 모녀기타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

모녀기타 가사/노래 듣기/반주 악보최숙자 님의 모녀기타는 조진구 님이 작사하셨고, 손목인 님이 작곡하셨습니다. 어머니에 대한 추억과 사랑을 담고 있는 곡입니다. 모녀기타는 최숙자 님의

gamebe.tistory.com

 

 

박상철 - 무조건 악보 반주

 

▶ https://tv.naver.com/v/15687453

 

 

 

 

박상철 - 무조건 가사

내가 필요할 땐 나를 불러죠

언제든지 달려갈께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께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 갈꺼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꺼야

무조건 달려갈꺼야

 

내가 필요할 땐 나를 불러죠

언제든지 달려갈께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께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 갈꺼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꺼야

무조건 달려갈꺼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꺼야

무조건 달려갈꺼야

 

박상철 - 무조건

 

댓글